콘텐츠바로가기

회원 로그인

오늘의
내운세
공지사항 독자
게시판
기기등록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문의

02-360-4000 (평일 9시~18시)

SNS 인기기사

뉴스인사이드

뉴스 뒤의
뉴스

“유니클로에서 지역사원 정규직 채용합니다”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요즘처럼 취업이 어려울 때 서울 이외의 지역에 사는 분들은 더더욱 일자리 구하기가 어려우실 겁니다. 일본 패스트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지역에서 근무할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는 소식은 그래서 더 반갑습니다.

유니클로가 정규직으로 채용하겠다고 밝힌 직원은 ‘유니클로 지역사원(UNIQLO Regional Managers)’이라는 이름을 달게 됩니다. 부산, 대전,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정규직 사원을 공개 채용키로 한 겁니다. 유니클로의 지역사원 제도는 올해 신설됐다고 합니다. 그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매장 운영 노하우가 필요한 데다 지역 주민들이 바라는 서비스를 잘 아는 사람을 뽑자는 취지입니다. 합격하면 지원한 지역에서 근무하면서 점포운영 업무를 익히게 됩니다. 지역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역량이 쌓이면 점장, 지역 매니저 등 해당 지역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근무 조건이 괜찮습니다. 정규직 사원으로 주 5일, 하루에 8시간 근무하게 됩니다. 초봉으로 3300만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처음 3개월 동안은 인턴 기간으로, 상여비는 없다고 하고요. 유니클로는 실력 위주로 사람을 뽑기 때문에 성별, 나이, 학력 등을 보지 않습니다. 매년 2번씩 승진 기회가 있기 때문에 일만 잘 하면 빠르게 승진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만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군 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오는 25일 자정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uniqlo.com/kr/careers)에 서류를 접수하면 됩니다.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적성검사 및 개별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합니다. 문의사항은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staff@uniqlo.co.kr)로 물어보면 됩니다.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안정적인 정규직 사원으로, 게다가 승진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끝) / spop@hankyung.com

뉴스인사이드 최신 글

오늘의 신문 - 2017.08.23(수)

카드뉴스

스타+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유료회원은 현재 구독기간 동안만 열람 가능합니다.
무료회원은 1일치 결제(800원)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일 단위 결제시 결제일자의 신문만 열람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에서 확인해주세요.

로그인 가입안내

팝업 닫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유료회원은 현재 구독기간 동안만 열람 가능합니다.
무료회원은 1일치 결제(800원)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일 단위 결제시 결제일자의 신문만 열람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에서 확인해주세요.

확인 1일 결제 1개월 결제

팝업 닫기